EZ EZViwe

Everest 사업 비전 공유

관리자 기자  2006.01.02 00:00:00

기사프린트

오스템이 카보 에베레스트 유저들을 위한 미팅을 열고, 고객과의 협력 관계를 다졌다.
(주)오스템(대표이사 최규옥)이 최근 제1회 Everest User"s Meeting을 인터콘티넨탈 호텔 Lotus홀에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KaVo Everest CAD/CAM System을 설치한 전국의 기공소 및 대학과의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하고, 내년도 고객이익 중심의 Everest 사업계획을 발표하고 고객과의 협력관계를 증진키 위해 열렸다.
이날 진행은 오스템 병원영업부의 ‘2006년 Everest 운영계획 및 전망’에 대한 발표와 이에 대한 열띤 질의 응답이 이뤄졌다.


최규옥 대표이사를 비롯한 오스템 관계자와 Everest 설치 기공소 및 대학의 학장 등 참석자들은 내년도 Everest 사업 비전을 함께 공유하고 전국 각 지역별 네트워크 구성 및 운영 활성화를 통해 기술적인 문제들을 상호 보완, 협조해 나가는 체제를 구축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오스템 유혁근 상무는 “이번 제1회 Everest User"s Meeting은 오스템과 고객인 Everest 설치 기공소 및 대학이 처음으로 자리를 함께 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앞으로도 Everest 사용자들의 기술적 노하우와 정보를 상호 공유하기 위해 이와 같은 행사를 정기적으로 개최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김용재 기자 yonggari45@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