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률 원장 강의 맡아
베이직 임프란트 라이브 서저리가 오는 7일 새해의 문을 연다.
OT 코리아의 2006년 첫 번째 세미나인 이번 라이브 서저리는 현재 미국 현지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베이직 임프란트를 대상으로 김성률 원장과 함께 직접 임프란트를 식립하는 과정이다.
이번 베이직 임프란트 라이브 서저리는 기존의 하부 구조물을 식립하고 이론으로 나머지를 진행했던 기존 세미나들과 다르게 하부 구조물 식립 후 상부 구조물 장착과 그 후 크라운을 올리는 보철에 교합까지 시간을 두고 경과를 보며 참가한 치과의사들이 직접 시술할 수 있다.
또 이번 라이브 서저리는 참가자가 임프란트 식립 대상 환자를 직접 찾아야했던 번거로움을 없애기 위해 환자들을 OT 코리아 직원들의 지인들로 섭외를 해 논 상태다.
7일 첫날에는 ▲Introduction to Flapless Implnat Surgery BASIC 3-D Surgical Guide Cylinder를 이용한 Surgical Stent 제작 ▲1월 14일은 Live Surgery + Implant Impressin Taking ▲3월 25일에는 Implant Crown Cementation과 교합조정조합 등의 내용들로 꾸며진다.
OT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임프란트 시술에 두려움을 갖고 있는 치과의사들에게 제격이다”면서 “라이브 서저리 진행이 일대일 방식으로 여자치과의사나 개원의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장소는 대전 OT 코리아 세미나실.
문의: 042-486-2978~9
김용재 기자 yonggari45@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