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대표 임충혁)의 NITC(Neobiotech Implant Training Courses)가 다음달 11·12일부터 18·19일까지 총 4회에 걸쳐 조선대 치과병원에서 ‘호남지역 임프란트 연수프로그램’을 연다. 이번 연수회는 김수관 조선치대 구강외과 교수가 코스디렉터를 맡아 연수회 전반을 관장하며 윤광현 프라임치과 원장이 특별연자로 참여한다.
총 4회, 24시간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연수회에서는 임프란트 시술을 위한 해부학, 방사선학, 진단 및 치료계획, 수술시 고려사항 등 기본적인 내용을 시작으로 절개와 봉합 기술, 연조직 처치, 임프란트 식립시 위치 고려, 라이브서저리, 보철적 고려사항, 골량이 적은 환자의 임프란트 처치법, bone grafting, GBR 등 임프란트 시술시 필요한 내용을 총망라한 강연과 실습이 진행될 예정이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이번 연수회는 임프란트의 기초서부터 어드번스까지 임프란트 시술에 필요한 모든 노하우를 공유할 계획인 만큼 임프란트 입문자는 물론, 임상능력을 업그레이드 하고자 하는 개원의들에게도 유용할 것으로 기대 된다”고 밝혔다.
연수회 문의는 네오바이오텍 마케팅팀 구수정 02)582-2885번이나 전남광주대리점 이권철 062)381-2804번으로 하면 된다.
강은정 기자
human@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