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동·서양 치아미백 경향 총정리 지난해말 이미 200여명 사전 등록 완료

관리자 기자  2006.01.16 00:00:00

기사프린트

지난해 세 차례에 걸쳐 진행돼 큰 호응을 받은바 있는 한국치아미백연구회(대표 권소란) 주최의 치아미백 특별강연회가 오는 2월 19일 새해를 맞아 대규모 행사로 다시 열린다.
특히 이번 강연회는 지난해 개최됐던 400석 규모의 강연장이 아닌 1000석 이상의 참여가 가능한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릴 예정이어서 그동안 강연장의 한계로 참석하지 못한 이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더욱이 이번 강연회는 기존의 권소란 박사 외에도 유럽의 미백 유명연자인 Dr. Linda Greenwall도 함께 연자로 참석해 동·서양의 치아미백의 최신 경향은 물론 치아미백에 대해 총정리 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여 주목되고 있다.
Dr. Linda Greenwall은 ‘치아미백과 심미수복’을 비롯해 다수의 저서를 발간해 유럽 최고의 미백 교과서 저자로도 유명하다.


이날 강연에서 Dr. Linda Greenwall은 치아미백의 기전에서부터 치료동의서 확인 등 정확한 진단과 치료계획, 실활치 미백, 자가미백, 치아미백과 심미수복, 치아미백과 마케팅 등에 대해 다양한 지견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권 박사도 강력미백(전문가 미백)을 비롯해 미세연마와 치은미백, 어려운 증례에서의 미백, 치아미백 후 색상관리, 최신 치아색상 측정 등에 대해 역시 다양한 노하우를 전수할 방침이다.
특히 이번 강연에서 처음 소개하는 치아색상 측정 강연은 최신 측정계를 활용한 치아색상 평가 및 색상변화에 있어 정확한 측정을 통한 미백치료의 효율성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끌 전망이다.


아울러 권 박사는 치아미백 후 색상관리 및 과민반응 등에 대한 해결 방법에 대해서도 강연한다.
치아미백연구회 관계자는 “이번 강연은 권 박사와 Dr. Linda Greenwall 등 동·서양의 치아미백 유명연자의 강연을 동시에 들을 수 있는 ‘Together" 강연회라 더욱 치아미백 총정리 개념에서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원장님과 스탭들이 함께 참석하길 권한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지난해 강연회 때마다 강연장의 제한으로 인해 되돌아간 분들을 위해 이번에는 대규모 강연장에서 개최키로 했다”면서 “지난해 말 이미 200여명이 사전 등록한 상태”라고 밝혔다.
참가문의 : 02-595-2955
신경철 기자 skc0581@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