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수익을 30%나 더 올릴 수 있는 노하우가 소개되는 경영강연회가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와 부산에서 열린다.
팀세미나(TEAM SEMINAR)는 ‘잘 하는 치과’, ‘수익이 나는 치과’에 포커스를 맞춰 급변하는 치과계 환경에 대응하기 위한 필요한 노하우를 제시하기 위해 ‘30% 수익 더 올리기 위한 고성과의 팀 만들기’를 주제로 전국투어를 실시한다.
팀세미나는 지난 2004년에 ‘불황에도 끄떡없는 강한 치과만들기’, 2005년에 ‘최상의 치과시스템을 구축하라’를 주제로 강연회를 개최해 큰 호응을 얻었다.
서울세미나는 오는 3월 19일 코엑스 3층 오디토리움에서 열리며, 대구세미나는 오는 3월 26일 한국패션센터 대강당서 개최될 예정이다.
부산세미나는 오는 4월 2일 벡스코 컨벤션홀 그랜드볼룸에서 치과원장과 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정기춘 원장이 연자로 나오는 이 세미나에서는 적정 경비 비율과 효율적인 비용관리, 효율적인 공간활용, 수익 늘리기 위한 노하우, 환자 관리와 마케팅, 환자 동의율 올리는 법, 임프란트를 위한 효과적인 상담법과 임프란트 수익모델 등이 제시될 예정이다.
단체등록시와 팀세미나가 주최하는 CEO 코스나 코디네이터 코스 수료자에게는 할인혜택이 주어지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성공치과의 비밀노트 등이 담긴 CD가 선물로 제공된다.
문의: 1588-8326
이윤복 기자 bok@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