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북경서 ‘에베레스트 유저 미팅’

관리자 기자  2006.02.27 00:00:00

기사프린트

오스템(대표이사 최규옥)이 지난 9일부터 12일(일)까지 3박 4일 동안 중국 북경에서 ‘제 2차 에베레스트 유저 미팅(User"s Meeting)’을 열었다.


이번 행사에는 원덴탈랩, NB치과기공소, 진희치과기공소, 이지덴탈랩(구 녹십자기공소), 대전보건대학 등이 참가했으며, 카보 에베레스트 CAD/CAM 시스템 센터가 있는 기공소 대표자 및 가족, 직원들과 오스템 직원 등 총 20여명이 이번 행사에 참가해 북경대학 부설 북경 기공소를 견학했다.
북경 대학이 운영하는 북경 기공소는 중국 최대 규모, 최고 수준의 치과 기공소로, 참가자들은 북경 기공소의 카보 에베레스트 CAD/CAM 시스템의 운영 현황을 파악하고 한국에서의 벤치마킹 및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아울러 시설 및 전시된 기공작품들을 보며 정보를 교환하고 이에 따른 감사의 의미로 감사장 및 선물 증정식도 이뤄졌다.
참석자들은 “앞으로도 해외 기공소에 대한 직접 방문 기회가 자주 마련돼 카보 에베레스트 CAD/CAM 시스템과 관련한 해외 교류가 활발히 이뤄지고, 사용자들과의 정보 교환 및 친목 도모가 계속되기를 희망한다”며 만족스러워 했다.
오스템 관계자는 “이번 제2차 유저 미팅에 참가한 기공소 모두 ‘오스템 미팅 2006’ 기공전시회에 참가해 오스템이 제공한 독립된 전시 부스를 통해 기공작품들을 선보이고 기공소를 홍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문의: 1588-7522
김용재 기자 yonggari45@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