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치아미백치료 강연으로 주목받아온 최상윤 원장이 이번엔 울산에서 다시 ‘치아미백 블루오션 세미나’를 갖는다.
춘해대학 주최로 오는 18일 울산시 가족문화센터 대강당에서 열리는 이번 세미나에는 치아미백에 대한 기초부터 컴플레인 해결법까지 실제 사례와 증례를 통해 심도있게 다뤄질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날 최상윤 원장은 ▲치아미백의 최신 트렌드를 포함한 ▲최선의 치아미백치료 ▲즐겁게 미백환자 만들기 등 세 주제로 나눠 미백치료에 대한 노하우를 전수할 방침이다.
최 원장은 먼저 최신 트렌드와 관련해 알기 쉬운 치아변색의 원인과 진단, 치아미백 기전, 치료 예후 및 미백 컨설팅 등에 대해 설명하고, 이어 최근 추천되고 있는 미백치료 술식을 비롯한 홈 블리칭, 강력미백, 과민증 해소법, 치아미백제가 컴퍼짓트 레진·본딩 등에 미치는 영향들에 대해서도 자세히 소개해 참석자들의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또 즐겁게 미백환자 만들기에서는 여성 고객을 만족시키는 법, 감성적인 상담기법 등 마케팅에 대한 강연이 펼쳐진다.
최 원장은 지난해 이미 치과보존학회 추계학술대회 강연을 비롯해 울트라덴트 주최 서울 및 부산 강연, 영남대 강연, S.A.D 심미종합학술대회 강연 등 각종 치아미백 강연을 통해 많은 호응을 받은바 있다. 한편 최 원장은 내달 2일에도 대전에서 치아미백 강연이 예정돼 있다.
참가문의 : 02-765-8103
신경철 기자 skc0581@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