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레이저기기 체험·포스터 발표

관리자 기자  2006.03.23 00:00:00

기사프린트

포인트메디칼(대표이사 손영석)이 내달 2일 ‘제5회 물방울 레이저 심포지엄’을 삼성동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개최한다.
이번으로 5회를 맞는 이날 심포지엄에서는 미국내 레이저치의학의 권위자인 와린스키(Christopher J. Walinski) 박사도 초청돼 ‘치의학의 미래와 레이저 혁명’을 주제로 미래 레이저 치의학에 대한 강연과 ‘물방울 레이저 MD’를 활용한 치주 및 엔도 치료에 대한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끌고 있다.


와린스키 박사는 덴탈 레이저에 관한 많은 저서를 집필한 바 있으며 세계레이저임상연구회(WCLI·World Clinical Laser Institute) 초기 멤버로서 현재 메인 연자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또 미국 물방울 레이저 제조사의 컨설턴트로도 활동하고 있기도 하다.


와린스키 박사 외에도 이날 심포지엄에는 국내 연자로 염문섭 원장을 비롯해 박준우 한림의대 치과학교실 교수, 정문환 원장, 서종진 원장, 김희정 원장, 김현종 원장, 명우천 원장, 황재홍 원장, 성창수 원장, 김선영 원장, 권경환 원광치대 구강외과 교수 등 11명의 유명연자도 대거 참여해 레이저를 활용한 치과임상 정보에 대해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주요 강연내용으로는 ▲물방울 레이저를 이용한 경조직 및 연조직의 효율적 접근을 포함해 ▲임프란트-무통치료에의 도전 ▲물방울 레이저 임프란트와 마케팅 ▲물방울 레이저를 활용한 수익 모델 창출 방안 모색 등 물방울 레이저를 활용한 각종 임상 및 마케팅 등에 대해 폭넓게 다뤄진다.
이와 함께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물방울 레이저 유저들의 포스터 발표도 있을 계획이며, 또 ‘물방울 레이저 MD’의 탁월한 임상효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강의장과 별도로 룸을 마련, 참석자들이 강의 중에도 틈틈이 체험할 수 있도록 레이저기기를 비치할 방침이다.


포인트메디칼 관계자는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해외 및 국내의 유명연자들이 대거 참여함은 물론 포스터 발표, 레이저기기 체험 등 다양하게 진행된다”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참가문의 : 02-529-1113
신경철 기자 skc0581@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