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타무라 원장 풍부한 임상증례 소개

관리자 기자  2009.04.20 00:00:00

기사프린트

(주)신흥이 지난 11일 신흥 연수센터에서 ‘Panalas C05∑ Follow Up Seminar’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지난해 9월 제품 출시에 맞춰 실시된 ‘Panalas CO5∑ Introduction Seminar’에 이은 후속 세미나로, Panalas C05∑ 구입 고객과 구입 예정 고객을 대상으로 레이저의 다양한 임상증례와 활용법에 대해 보다 실제적이고 깊이 있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일본 동경 타무라(Tamura) 치과병원의 타무라 원장을 연자로 초청, 레이저 임상증례 및 활용법, 임프란트 주의염과 지각과민의 활용방법에 대한 강연을 진행했으며 데모 실습, 질의응답 시간 등이 이어졌다.


Panalas CO5∑는 치과용 탄산가스(CO2) 레이저로서 사용법이 쉽고, 폭 넓은 임상 응용이 가능하며 안정성을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라는 점에서 1992년에 출시된 이래 일본 판매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세미나에 참가한 한 개원의는 “그 동안 국내에서는 생소했던 CO2 레이저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시간이 됐으며 다양하고 풍부한 증례들과 알찬 데모를 통해 Panalas C05∑의 효용성과 편리성에 다시 한번 만족하게 됐다”고 밝혔다.
신흥 관계자는 “앞으로 각종 교육 행사와 제품 사후 관리 및 전담 A/S 지원, 레이저 및 디지털 장비의 결합을 통한 시너지 효과 모색 등을 통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레이저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후속 세미나를 계획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강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