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의 전국적인 AIC 보험청구 연수 코스가 인기를 얻고 있다.
각 지역별로 시행하고 있는 오스템임플란트의 AIC 보험청구 연수회는 12개의 AIC 연수센터를 바탕으로 전국적인 교육을 시행하고 있으며, 각 지역의 치과 의료보험 담당교수 및 강사, 치과의사회의 대행청구자 등 보험청구 전문가를 팩컬티로 위촉, 교육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있다.
AIC 보험청구 연수회는 교육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베이직 코스와 어드밴스 코스로 나눠 진행한다.
베이직 코스는 보험청구를 처음 시작하는 치과 스탭을 위한 기초과정으로 처음부터 단계별로 진행이 되며, 어드밴스 코스는 6개월 이상의 보험 청구경험을 가지고 있는 보험청구 실무자를 대상으로 한 고급과정으로 이론보다는 청구 시 주의하여야 할 케이스별 적용사례를 중심적으로 다루고 있다.
이 밖에 하나로 홈페이지(www.hanarook.co.kr)에서 교육생들의 커뮤니티를 조성, 교육 후에도 궁금증을 해소하고 보험청구 정보의 교류를 통해 교육의 효과가 지속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AIC 관계자는 “서울의 경우 현재 교통의 편의를 고려해 강남과 강서를 나눠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방의 경우도 지역별로 더욱 세분화 하여 확대 교육을 시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문의: 02-2106~7064~8 김용재 기자 yonggari45@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