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엔트 덴텍이 오는 22일 부산·경남지역을 대상으로 레이저 관련 연수회를 마련한다.
부산 월드치과의원에서 진행되는 이번 연수회에는 탁훈일 원장과 엄승일 원장이 연자로 참석해 레이저를 활용한 다양한 임상적용과 마케팅 등을 중심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이날 탁훈일 원장은 ‘레이저를 활용한 치과 마케팅과 임상적용’을 주제로 레이저를 이용한 마케팅과 병원경영을 비롯해 Er:Yag 레이저의 임프란트의 적용과 임상효과 등에 대한 노하우를 전수한다.
또 엄승일 원장도 오리엔트 덴텍의 ‘아쿠아 레이저’를 활용한 다양한 임프란트의 임상적용과 효과를 중심으로 임프란트 수술에 있어서의 레이저의 편리성과 기존 방법에 비해 레이저를 이용한 방법에 있어서의 임프란트 수술의 장점 등에 대해 집중 강연할 방침이다.
강연 후에는 참석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한 핸즈-온 실습이 바로 이어진다.
오리엔트 덴텍 관계자는 “이번 연수회는 특히 레이저를 이용한 치과 경영에 대한 전반적인 노하우와 제반 사항들을 충분히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레이저의 임상 적용에 관한 국내외 유명 연자들을 초청해 레이저의 저변화와 임상 적용, 효과적인 병원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포괄적인 강연들을 자주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문의 : 080-911-8855
신경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