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신흥이 오는 31일과 6월 1일 양일 간 신흥본사 11층 대강의실에서 피터모이(Peter Moy) 교수 초청 ‘2 Days NobelGuide Course’를 개최한다.
피터모이 교수는 UCLA 치과임프란트 센터의 코-디렉터로서 그동안의 풍부한 NobelGuide 임상 경험과 시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참가자들의 궁금증을 속 시원히 풀어 줄 예정이다.
2일간 진행되는 강연에서는 NobelGuide 컨셉에서부터 소프트웨어 사용법, 외과적인 수술의 절차와 핸즈온 등 NobelGuide 전반에 걸쳐 상세하게 다뤄질 계획이다.
또 마지막 시간에는 Q&A가 마련돼 NobelGuide에 대한 궁금증을 다시 한번 해소하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특히 이번 강연회에는 삼성서울병원 김정혜 교수와 구기태 교수가 동시통역을 진행하면서 강연의 이해를 돕게 된다.
신흥 관계자는 “지난 달 ‘NobelGuide’의 국내 론칭에 따른 시스템 교육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실시된 ‘NobelGuide Open House’에서 보여준 많은 참가자들의 관심과 열의에 힘입어 이번 코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강연회에서는 NobelGuide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보다 심층적이고 체계적인 내용을 다루게 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또 이번 “2 Days NobelGuide Course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임프란트 시장 환경과 다양한 제품 속에서, 새로운 수술에 대한 필요를 충족시키고 진료의 새로운 지표를 마련하는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NobelGuide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구입하는 치과의사는 등록비가 전액 무료며 참가 신청은 신흥 임프란트팀 (02-6366-2167)으로 문의하거나, 신흥 홈페이지 및 www.dentalseminar. co.kr에서 등록, 접수하면 된다.
강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