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포인트메디칼 북아시아권 치의대상 심포지엄

관리자 기자  2006.06.08 00:00:00

기사프린트

포인트메디칼이 오는 25일 ‘제6회 물방울 레이저 심포지엄’을 삼성동 그랜드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개최한다.
이번 심포지엄은 특히 한국을 비롯해 일본, 홍콩, 대만, 싱가포르 등 북아시아권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날 연자로는 세계적인 임프란트 유명연자인 샤샤 조바노비치(Sacha A. Jovanovic) 박사를 초청, 레이저를 활용한 임프란트, 치주 및 엔도 치료 등 다양한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어서 관심을 끌고 있다.
이날 샤샤 조바노비치 박사는 레이저를 이용한 ‘Implant Dentistry-Contemporary Approach’를 주제로 연조직, 치주, 심미 처치 등에 이르기까지 하루 종일 강연이 진행돼 레이저를 이용한 임프란트의 모든 것을 총망라 할 예정이다.


강연 내용으로는 ▲Soft Tissue Management Implant therapy ▲Periodontal Aspects of Implant therapy ▲Aesthetic Aspects of Implant therapy 등을 중심으로 펼쳐진다.
이번에 연자로 초청된 샤샤 조바노비치 박사는 EAO(European Association for Osseointegration) 회장을 역임했으며, 영어, 독어, 이태리어 등 6개 국어로 번역돼 세계적으로 알려진 ‘Color Atlas of Implantology’의 저자이기도 하다.
그는 이외에도 40개 이상의 논문과 20개 이상의 관련 잡지 등에 발표한바 있으며 ‘Scientific Journals’의 편집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포인트메디칼 관계자는 “이번 심포지엄은 북아시아권 여러 나라의 치과의사들을 대상으로 진행돼 국제적으로 서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유익한 만남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심포지엄 후에는 9백만원 상당의 60인치 PDP 등 각종 경품이 추첨을 통해 증정된다.
 문의 : 02-529-1113
신경철 기자 skc0581@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