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구강홍보 열린음악회 연다 이준학 원장, 17일 개최… 구강용품도 제공

관리자 기자  2006.06.15 00:00:00

기사프린트

구강보건주간을 맞아 경기도 분당에 있는 초림G7치과의원 이준학 원장이 시민들을 대상으로 ‘해바라기 초청 열린음악회’를 개최할 예정이어서 관심을 끌고 있다.
오는 17일 오후 7시 30분부터 분당 중앙공원 야외음악당에서 개최되는 이번 음악회는 지역주민 등 5천명 이상이 참석해 여름밤의 추억에 남을 시간을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환상의 화음을 보여주고 있는 ‘해바라기’는 이날 공연에서 ‘모두가 사랑이에요’, ‘사랑으로’, ‘어서 말을해’ 등 12곡 등 명곡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이번 해바라기 초청 열린음악회는 지역주민들에게 구강보건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중요하게 생각지 않고 지나쳐버리는 치주질환의 중요성을 일깨워 주기 위해 이준학 원장이 개인적으로 마련한 것.
이 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일반인이 치주건강관리의 중요성을 아는 계기가 됐으면 하는게 기본 취지”라며 “처음으로 개최하는 행사지만 이번 공연이 호응이 좋으면 매년 개최하는 방안도 고려해 보겠다”고 밝혔다.


이날 공연장에서는 잇몸관리, 양치질 잘 하는 법, 치간칫솔 사용법 등 구강보건 홍보 CD도 10분정도 상영할 예정이다.
구강용품전문회사인 ICU(I Care Your Comfort) 대표를 맡고 있는 이 원장은 “전문적 치주관리 용품인 ICU 제품 출시를 기념해 초대권을 갖고 오는 분들에게 구강용품도 나눠 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원장은 “치과계의 진료환경 여건상 상당수가 치주치료를 적극적으로 하지 않는 상황에서 치주치료는 치과계의 블루오션”이라고 강조하면서 “환자가 느낄 수 있도록 환자 관리를 잘 해줘야 한다”고 말했다.


칫솔 금형도 직접 만들고 치주환자용 칫솔, 기능형 칫솔 등을 실용등록할 정도로 재능을 보이고 있는 이 원장은 다국적 기업인 미국 디키스사에서 OEM 방식으로 제작하고 있는 병의원용 가운 등 직수입해 판매해 치과병의원 뿐만 아니라 의원, 한의원, 동물병원 등에 판매하고 있는 G7메디칼웨어 대표를 맡고 있기도 하다.
한편 이 원장은 지난 2001년 미 프로골프 티칭프로(PGTCA)에 합격했으며, 2000년에 양지CC클럽 챔피온전 우승을 차지할 정도로 골프에서도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윤복 기자 bok@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