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신흥이 치과용 탄산가스(CO2) 레이저 ‘Panalas CO5∑’와 관련 유명 연자인 일본의 타무라 박사(타무라 치과병원 원장)를 초청한 가운데 제2차 ‘Panalas C05∑ Follow Up Seminar’를 지난 3일 신흥 연수센터에서 열었다.
이번 ‘Panalas C05∑ Follow Up Seminar’는 지난해 9월 제품 출시에 맞춰 실시된 ‘Panalas CO5∑ Introduction Seminar’에 이은 후속 세미나로 이미 지난 3월 1차 세미나를 개최해 좋은 반응을 얻은바 있다.
지난 1차 세미나 이어 이번 2차 세미나 연자로 참여한 타무라 박사는 Panalas C05∑ 구입 고객과 구입예정 고객을 대상으로 레이저 도입 배경과 Panalas C05∑ 제품 특징, 레이저 임상증례 및 활용법, 임프란트 주의염과 지각과민의 활용방법 등 실제적인 임상활용법을 소개했으며 질의 및 응답 시간을 통해 레이저 활용의 궁금증을 말끔히 해소했다는 평이다.
Panalas CO5∑는 치과용 탄산가스(CO2) 레이저로서 사용법이 쉽고, 폭 넓은 임상 응용이 가능하며 안정성을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1992년에 출시된 이래 일본 판매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한국 시장에서도 성공적으로 런칭 돼 사용고객을 중심으로 KPLC(Korea Panasonic Laser Club)가 구성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신흥은 같은 날 오전 9시 30분에서 오후 3시 30분까지 Panalas 레이저에 대한 상세한 제품 이해와 철저한 제품 사후 관리를 위해 A/S 지원 및 영업을 담당하게 될 각 지역 사무소별 전담 사원을 대상으로 레이저 교육을 실시했다.
강은정 기자
human@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