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근우·김경남 교수…3개 권역별로 강연
대한치과기재학회(회장 김교한)는 오는 9월 6일부터 8일까지 권역별 학술강연회를 개최한다.
특히, 이번 학술강연회는 치과기재학회 창립 40주년을 자축하면서 치과의료정보 메신저로서 역할을 보여주는 행사로 제13회 GC 그린소사이어티 특별강연회를 겸해 진행된다.
매년 전국을 3개의 권역으로 나눠 학술강연회를 개최해 오고 있는 기재학회는 이번 강연회에 이근우 연세치대 보철과 교수와 김경남 연세치대 치과생체재료공학교실 교수를 연자로 내세웠다.
이근우 교수는 ‘실패없는 정확한 인상 만들기’를 주제로 ▲심미 보철물을 위한 변연부 형성 및 인상 채득법 ▲다수 치아의 인상채득법 ▲특수한 증례를 위한 인상재 및 채득법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김경남 교수는 ‘치과용 인상재의 특성 및 최신경향’을 주제로한 강연에서 ▲치과용 인상재의 선택기준 및 특성 ▲알지네이트 인상재의 정밀 인상 ▲치과용 인상재의 최신경향 등의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학술강연회는 오는 9월 6일 영남 및 부산지역 치과의사들을 대상으로 부산롯데호텔에서 저녁 7시에 시작돼 다음날 광주 무등파크호텔에서 호남 및 광주지역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개최된다.
마지막 강연회는 오는 9월 8일 저녁 7시 서울 프라자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서울 및 수도권 지역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대규모로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학술강연회는 (주)지-씨코리아가 후원하며, 강연회에 참석하는 지-씨 그린소사이어티 회원에게는 실리콘 인상재가 증정되는 등 경품 추첨도 있을 예정이다.
참석자는 등록비가 없는 대신 오는 9월 4일까지 사전등록을 해야 한다.
문의 02-313-2272((주)지-씨코리아
이윤복 기자
bok@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