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I(International Team for Implantology) 한국지부(ITI Korea Section)는 오는 12월 2일, 3일 양일간에 걸쳐 열리는 ‘제1회 ITI 아시아 학술대회’에 참석을 원하는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중국 상하이 국제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학술대회는 중국 임프란트치과학회와 함께 공동으로 개최하며 ‘Implant Dentistry - Another Revolution in Clinical Odontology?’를 주제로 펼쳐진다.
이번 학술대회 연자로는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호주, 유럽 등의 저명연자들이 대거 초청되며, 한국에서는 권종진 고려대 구강외과 교수와 이성복 경희대 보철과 교수가 패컬티로 참여할 예정이다. 아울러 구강외과, 보철 세션을 비롯한 전 강의가 참가자들을 위해 전문통역사에 의해 통역된다.
ITI 한국지부는 이번 학술대회와 관련해 중국 관광 등 4박 5일간의 학회 참여 프로그램을 마련, 양일간의 학회참여와 함께 아시아의 새로운 관문 상하이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관광 일정을 준비하고 참가 희망자를 모집하고 있다.
ITI 한국지부 관계자는 “이번 학술대회는 세계 심포지엄의 일환으로 개최되는 것으로 동서양의 석학을 아우르는 알찬 프로그램으로 마련된다”며 “세계 임프란트 학계의 최신 동향과 심도있게 준비된 강의들을 가까운 상하이에서 접하실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문의 : 02-582-7435
신경철 기자 skc0581@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