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임프란트가 자사 유저들을 위한 학술대회를 마련했다.
디오 임프란트 서울영업소(소장 송대섭)은 지난달 29일 ‘임프란트 성공률 높이는 법’이라는 주제로 1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여의도 전경련회관에서 추계 학술대회를 가졌다.
이날 학술대회는 디오 본사에서 서울을 비롯한 각 영업소 세미나 활성화 방안에 따라 진행된 것으로, 이날 학술대회는 서울서부 영업소가 주최했다.
주요 연자 및 연제로는 김관식 원장의 티타늄 메쉬와 레이저를 이용한 골증대술(L.T GBR)를 비롯해 ▲권경환 교수의 성공적 임프란트 식립을 위한 자가골과 Fibrin Glue를 이용한 골이식술 ▲오세광 원장의 임프란트 시술시 소독 및 감염 방지 ▲박준우 교수의 상악동 골이식술 시 지켜야 할 원칙 ▲최병갑 교수의 보철적 관점에서 본 임프란트 식립위치 등의 순으로 마련됐다.
송대섭 소장은 “이번 학술대회는 서울 서부 영업소에서 주최하는 첫 대회로 앞으로 디오 임프란트는 국내 유명 연자를 초청, 활발하게 학술대회 및 세미나를 유치 할 수 있는 방안을 적극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송 소장은 또 “학술대회는 디오 임프란트를 사용하고 있지만 실제 임상에서 궁금한 점 위주로 세미나 내용을 이끌어 갈 것”이라며 “좀 더 알찬 내용으로 임상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김용재 기자 yonggari45@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