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노하우·고객상담 감성 기법 소개
19일 전경련회관서
매번 새로운 주제로 기획세미나를 개최해 오고 있는 닥터클릭(대표 김선영)이 오는 19일 여의도 전경련회관 3층 국제회의실에서 ‘임프란트로 성공하는 치과만들기’를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날 세미나에는 ‘성공하는 치과의 7가지 비밀’을 주제로 전국적인 호응을 얻은 바 있는 장명조(유어스네트워크 대표) 원장이 나와 강연할 예정이다.
장 원장은 이날 강연에서 임프란트로 성공하는 치과가 되기 위한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치과경영과 그동안 축적된 자신의 노하우를 소개할 예정이다.
장 원장은 특히, 임프란트 환자의 심리적 부담을 줄이기 위한 구체적인 방법 등 임상 뿐만 아니라 고객상담을 위한 감성적인 기법도 소개할 예정이다.
이날 세미나는 세션1에서 임프란트 치료의 명의가 되는 핵심노하우가, 세션2에서는 임프란트 치료의 핵심마케팅, 세션3에서는 임프란트 환자의 상담기술과 설득의 법칙에 대해, 세션4에서는 임프란트 전문진료팀 만들기를 주제로 강의가 진행된다.
장 원장은 강연에서 ▲임프란트 전문직원의 필요성과 전문직원의 교육방법 ▲직원의 동기부여 방법 ▲임프란트 치료의 핵심 ▲통증을 줄이는 임프란트 치료법 등도 공개할 예정이다.
김선영 대표는 “지난 7월 의료경영심포지엄에 이어 병원에 꼭 필요한 임상과 경영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강조했다. 등록문의 : 1600-8857
이윤복 기자 bok@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