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최상윤·김영환 원장 특강

관리자 기자  2006.11.20 00:00:00

기사프린트


29·30일 영남·부산, 서울·수도권 지역서


(주)지-씨코리아 ‘제 14회 GC Green Society 특별강연회’가 오는 29일과 30일 각각 영남·부산지역과 서울·수도권지역에서 열린다.


이번 강연회에는 최상윤 광화문 예치과 원장과 김영환 e-믿음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선 가운데 각각 ‘최선의 Tooth Sensitivity 해결’과 ‘의료환경 변화에 따른 치과경영의 새로운 도전’을 주제로 지각과민증에 대한 해법과 힘들어진 의료 환경을 헤쳐 나갈 대안을 제시할 예정이어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29일 영남·부산지역 강연은 부산 호텔롯데 크리스탈볼룸(3층)에서, 30일 서울·수도권지역 강연은 서울 프라자호텔 그랜드 볼룸(B2)에서 열린다.


지-씨코리아 관계자는 “지-씨코리아는 나날이 변모하는 치과재료의 신기술에 의해 개발된 제품을 소개하고, 소비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보다 나은 제품,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특별 강연회도 이 같은 고객사은 차원에서 마련된 만큼 많은 분들이 참가해 실질적인 지식을 습득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참석을 원하는 신청자는 27일까지 사전 등록해야 하며 등록은 GC에서 발송된 반송엽서나 전화 02)313-2272번으로 하면 된다.
참가비는 무료며 GCGS회원에게는 광중합형 Temporary C&B용 Resin(저자극성) GC REVOTEK LC 1pkg(3pcs入)이 증정된다.
강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