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지각과민증·치과경영 노하우 제시

관리자 기자  2006.12.11 00:00:00

기사프린트

최상윤·김영환 원장 강연
(주)지-씨코리아가 지난달 29일과 30일 각각 영남·부산지역과 서울·수도권지역에서 ‘제14회 GC Green Society 특별강연회’를 개최해 참석자들의 많은 호응을 받았다.
영남·부산지역 230여명과 서울·수도권지역 500여명 등 성황을 이룬 이번 강연회에는 최상윤(광화문 예치과의원) 원장과 김영환(e-믿음치과의원) 원장이 연자로 참석해 지각과민증에 대한 해법과 함께 점점 어려워지고 있는 의료 환경을 헤쳐 나갈 대안을 제시해 주목받았다.


이날 최상윤 원장은 ‘최선의 Tooth Sensitivity 해결’을 주제로 ▲Dentin bonding과 composite resinfilling ▲Inlay, onlay & crown ▲Tooth bleaching 등을 중심으로 주의사항을 비롯한 각종 노하우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관심을 모았다.
이어 김영환 원장도 ‘의료환경 변화에 따른 치과경영의 새로운 도전’을 주제로 어려워지고 있는 의료 환경을 헤쳐나가고 성공적으로 치과를 경영하는 대안에 대해 강연해 역시 눈길을 끌었다.

 
지-씨코리아 관계자는 “지-씨코리아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보다 나은 제품,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에 마련된 특별 강연회도 이 같은 고객사은 차원에서 마련,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실질적인 지식을 습득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강연 후에는 참석자들을 위해 추첨을 통한 경품 증정과 함께 GCGS회원에게는 광중합형 Temporary C&B용 Resin(저자극성) GC REVOTEK LC 1pkg이 증정됐다.
신경철 기자 skc0581@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