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아서울인터내셔널치과’ 개원
민병진 원장(모아그룹회장)이 동부이촌동에 ‘모아서울인터내셔널치과’를 오늘(21일) 개원한다.
민 원장은 차기 치과의 강점이 될 수 있는 컨셉을 ‘문화가 흐르는 치과’로 정하고 치과가 지역사회에 공헌하면서 진료할 수 있는 문화 중심 공간으로의 변화를 추구하는데 모아서울인터내셔널치과를 첫 케이스로 삼았다.
모아서울인터내셔널치과는 정기적인 음악회, 미술전, 청소년 음악회, 지역 주민을 위한 공간 마련 등 고객에게 가치가 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면서 사람과 사람 사이를 잇는 ‘문화중심치과"로 세워나갈 예정이다.
민병진 원장은 “꿈과 비전을 갖고 새로운 길을 끊임없이 개척하는 ‘끝없는 도전’ 정신이 필요한 시대이다. 모아서울인터내셔널치과가 그 선도자의 역할을 담당할 것”이라며 “향후 민간 자본이 법적으로 허용될 경우에 제2, 제3의 문화중심치과 컨셉을 전국적으로 확장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안정미 기자
‘황진이’ 공연장서 모금 행사
재단법인 스마일(이사장 이긍호)은 지난 9일 (주)비아이트레이딩(대표 김달진)이 마련한 고객 특별 초청행사 뮤지컬 ‘황진이’ 공연장에서 홍보 및 모금 행사를 진행했다.
(주)비아이트레이딩에서는 치과가족 1000여명을 뮤지컬 ‘황진이’에 초대하는 고객행사와 더불어 스마일 재단에 홍보 및 후원의 시간을 마련해줬다.
이번 행사에서 스마일재단은 리플렛을 배포하면서 사업에 대해 홍보했으며, 모금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에게 즉석사진을 찍어주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안정미 기자
월간지 ‘심평’ 잡지협회장상 수상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김창엽·이하 심평원)이 발행하는 월간지 ‘심평’이 한국잡지협회장상을 수상했다.
‘심평’은 지난 12일 개최된 사단법인 한국사보협회의 2006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시상식에서 이같이 수상했다.
사보협회는 전국 1200여 회원사에서 출품한 사보를 매년 인쇄사보매체, 사내보부문 등 18개 분야에 걸쳐 우수 발간물을 심사, 문화관광부장관상 및 관련단체장 상을 수여한다.
안정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