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가칭)대한구강악안면임프란트학회 14일 ‘프리 펠로우십 코스’연다

관리자 기자  2007.01.08 00:00:00

기사프린트

(가칭)대한구강악안면임프란트학회(회장 임순호)는 오는 14일 서울대치과병원 8층 대강당에서 우수회원 자격취득을 위한 프리 펠로우십 코스(Pre-Fellowship Course)를 진행한다.
‘재료에 따른 골증대술의 비법-임상다원주의’를 주제로 개최되는 이날 코스는 류인철 교수의 ‘비흡수성 차폐막을 이용한 효과적인 골증대술’을 비롯한 7개의 강연이 마련됐다.
오전에는 류 교수의 강연을 시작으로 정성민 원장의 ‘골증대술을 위한 Bio Material의 개발과 적용’, 민승기 교수의 ‘이종골을 이용한 효과적인 골증대술’, 장덕상 원장의 ‘동종골을 이용한 효과적인 골증대술’을 주제로한 강연이 열린다.


연자의 강연이 끝난 뒤에는 패널토의가 있을 예정이다.
오후에는 이재목 교수의 ‘자가 Block Bone을 이용한 Horizontal Bone Augmentation", 최성호 교수의 ‘합성골을 이용한 효과적인 골증대술’을 주제로한 강연이 열린다.
또한 박초현 보험회사 대표의 ‘임프란트 의료분쟁의 실제와 예방’을 주제로한 강연과 우수회원제도에 대한 설명회가 있을 예정이다. 


사전등록 마감이 10일까지인 이번 코스는 학회등록 3년 이상 활동한 회원을 대상으로 하고 있지만 회원가입 3년 미만의 경우도 수강할 수 있다.
한편 (가칭)구강악안면임프란트학회 우수회원은 현재까지 248명이 배출됐으며, 이번 코스는 제3차 우수회원을 배출하고자 열리는 것으로 이 코스를 수료하고 증례집을 제출한 뒤 구술에 응해야 자격을 취득할 수 있다. 문의 : 02-558-5966
이윤복 기자 bok@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