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덴트포토 엑스포 페스티벌’

관리자 기자  2007.01.25 00:00:00

기사프린트

대성황 속 1달간 연장 운영


치과의사 디지털 커뮤니티인 ‘덴트포토’가 주최한 ‘2007 덴트포토 엑스포 페스티벌’이 지난달 31일 막을 내린 가운데 1월 한달 간 연장 운영된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총 53개 부스와 8개 강의실이 온라인 상에 마련돼 참가자들은 편한 시간 대에 부담없이 행사장에 방문할 수 있었다.
특히 지난 행사에서는 참가자가 제품 구입을 원할 경우 업체 쪽으로 따로 문의를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지만 이번 행사에서는 온라인 쇼핑몰 구축 기능으로 특판 행사를 통해 원하는 제품을 곧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또 8개 강의실에서는 건강보험 청구관리, 인테리어, 법률문제, 공동개원, 대출과 재테크 등 다양한 주제의 강의를 통해 치과의사를 위한 다양한 정보 교류의 장을 제공했다.
덴트포토 관계자는 “행사에 참여한 업체 소개와 덴트포토 소개를 담은 ‘덴트포토 엑스포 매거진’을 덴트포토와 참여업체에서 준비한 기념품 및 업체정보지와 함께 1000명의 치과의사 회원들에게 무료로 배포하기 위해 준비 중”이라며 “비록 정식행사는 마쳤지만 회원들의 요청으로 1월 한달 간 연장해 분주한 연말 행사로 인해 박람회장을 미처 둘러보지 못한 회원들을 위해 부스와 온라인 상담, 명함 기능을 오픈해 추가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안정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