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새로운 개원 전략 ‘총망라’

관리자 기자  2007.02.01 00:00:00

기사프린트

신규 개원의는 물론 기존 개원의들이 꼭 알아야 할 유익한 개원 정보가 공개된다.
휴네스(대표원장 윤홍철)가 오랜만에 오는 11일 ‘제2회 휴네스 개원정보 설명회’를 최근 새롭게 오픈한 휴네스 홀에서 연다.
지난 2005년 12월 제1회 개원전력 설명회를 성공적으로 이끈 바 있는 휴네스는 오는 11일에 열리는 제2회 개원정보 설명회를 좀 더 업그레이드 된 내용으로 개원 전략을 효율적으로 진행 할 수 있도록 계획했다.


특히 이번 설명회에는 신규 개원을 하고자 하는 개원의들 뿐 만 아니라 새로운 변화를 찾는 기존 개원의들에게도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 기대해 볼만하다.
먼저 윤홍철 원장이 ‘개원-이것만은 알고 하자’와 ‘미래를 위한 새로운 대안-매니지먼트 네트워크’라는 주제로 개원 노하우와 새롭게 정립한 매니지먼트 네트워크의 의미와 개념을 정리할 예정이다.


아울러 ‘개원 입지 선정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안상훈 원장(연세 휴치과의원)이 나와 개원 입지의 중요성에 대해 알려주고, ‘인테리어 및 기자재 선정 시 고려사항’이라는 주제로 박창진 원장(미소를 만드는 치과)이 나와 치과 인테리어 잘하는 법에 대해 설명한다. 또 ‘불경기에도 대박 나는 개원전략’에 대해 이민형 원장(연우치과의원)이 나선다.


이 밖에 황윤숙 교수(한양여대 치위생과)가 나와 ‘좋은 원장 VS 나쁜 원장"이라는 주제로 원장 이미지 메이킹에 대한 설명을 할 예정이며, 진훈희 원장(치과 크로스디)이 ‘직원채용의 노하우’를 설명하며, 황재훈 교수(연세대학교 경영학과)가 나와 ‘병원산업의 변화와 기회’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칠 예정으로 개원과 병원 경영에 대한 거의 모든 부분을 짚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개원정보 설명회 장소는 휴네스 홀(서초역 2번 출구)이며, 일시는 오는 11일으로,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진행된다.


한편 금년부터 휴네스는 최근 운영을 좀 더 체계화 시켜, 경영지원팀, 휴덴탈팀, 휴네스 아카데미 등 크게 3개 파트로 나눠 사업을 진행하고, 각 파트별로 담당이사를 선임할 방침이다. 또 휴네스는 효과적인 피드백 효과를 적절히 사용하고 있다. 강연 후 평가 제도를 통해 강연 내용과 연자 평가를 통해 진정으로 치과의사들이 원하는 부분이 무엇인지를 관찰하고 있어, 타 업계와 차별화된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윤홍철 대표이사는 “지난 2005년 12월 제1회 설명회 이후 오랜만에 개원정보 설명회를 개최하게 됐다. 이번 설명회가 성공 개원을 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면서 “앞으로도 휴네스는 심도 높은 연구를 통해 치과의사들이 반려자 역할을 충실히 하겠다”고 말했다.
문의 : 02-3474-5243
김용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