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이순신 리더십’을 통해 최근 급변하는 의료환경 변화에 적극 대처 할 수 있는 파워 리더십을 의료인들에게 소개하는 포럼이 마련돼 눈길을 끌고 있다.
(주)유니드파트너스(대표이사 조규면)는 회원 병원 치과의사, 의사, 한의사 등의 개원의들을 대상으로 한 CEO 포럼을 오는 11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전경련 회관 3층 특 2회의실에서 연다.
이날 포럼은 유니드파트너스가 멤버십 서비스 차원서 매월 진행하는 경영포럼의 일환으로 최근 의료계 화두로 떠오른 정부의 의료서비스 산업 경쟁력 강화 종합 대책(MSO 사업)안과 의료법 개정 등 의료계의 정책변화를 읽고 이에 따른 대응 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어 이순신 리더십 연구회 회장인 지용희 서강대 경영학부 경영학전공 교수를 특강 연자로 초빙, 급변하는 의료 환경 시대에 대처할 수 있는 ‘이순신 리더십’을 소개할 계획이다.
‘경제전쟁시대 이순신을 만나다’의 저자이기도 한 지 교수는 이날 ‘이순신 리더십을 통한 병원장의 역할’을 주제로 수백년 전 전쟁에서 23전 23승을 기록한 충무공 이순신의 리더십을 소개하고 ‘가치 없는 것을 가치 있게,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 방법’을 현 의료계 상황에 적용하는 실질적인 강연을 펼친다.
아울러 이날 포럼에서는 성공적인 온라인 마케팅을 위한 기법도 소개될 예정으로 포럼에 대한문의는 02)534-2834으로 하면 된다.
강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