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창엽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원장은 지난 19일 인성의료재단 한림병원(인천 계양구)을 시작으로 요양기관을 비롯한 제약회사, 의료기 상사 등 심평원의 주요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만족 경영을 위한 현장방문을 실시했다.
이번 현장방문은 취임 당시부터 고객만족경영을 경영전략의 주요 목표로 삼고 지속적으로 고객 중심의 서비스 혁신을 추진해 온 김창엽 원장의 실천 의지에 따라 마련됐다.
이날 김창엽 원장은 병원 관계자 및 건강보험 관련 실무자들과 만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상호 의견을 나누었으며, 요양기관의 합리적인 문제제기에 대하여는 개선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약속했다.
안정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