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임프란트 임상 전과정 총정리 기회

관리자 기자  2007.04.16 00:00:00

기사프린트

28일부터 부산서 총 7회 열려


뉴 밀레니엄 임프란트 클럽(회장 정문환)이 임프란트 임상과 관련한 전 과정을 총정리 할 수 있는 ‘뉴 밀레니엄 임프란트 덴탈 포럼’을 부산에서 연다.
이번 임프란트 덴탈 포럼은 오는 28일부터 시작해 6월 10일까지 총 7회에 걸쳐 부산 롯데쇼핑 영남 교육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벌써부터 부산 개원의들의 관심이 뜨겁다.


임프란트와 관련 기초적인 지식에서부터 진단 방법, 임프란트 보철 및 진정처치, GBR, Sinus와 같은 고급 과정까지 두루 다룰 예정인 이번 심포지엄에는 정문환 회장을 비롯해 조승헌, 우중혁, 조경안 원장 등 총 8명이 연자로 나서 임프란트 시술 전반에 대한 이론과 실습 강연을 진행하게 된다.
특히 권긍록 경희치대 보철과 교수가 특별 연자로 참여해 포럼 내용에 더욱 더 내실을 기할 계획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울러 이번 연수회에는 파노라마를 통한 Total Treatment를 위한 진단 Technique, Block Bone 채취, Pig Jaw에 GBR 실습 등과 같은 다양한 실습이 포함돼 있으며, 7회의 일정 이외에 1회의 Live surgery도 함께 진행된다.


정문환 회장은 “이번 포럼은 임프란트를 처음 접하는 초보자 뿐만 아니라 그 동안 임프란트에 대해 확신이 잘 서지 않았던 개의원들에게도 기존 알고 있는 내용을 총정리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지난 2월 24일부터 4월 8일까지 총 8회에 걸쳐 서울에서 열린 ‘뉴 밀레니엄 임프란트 덴탈 포럼’에는 총 15명의 개원의들이 참가해 밤 10시가 넘는 시간까지 강의를 열중하면서 뜨거운 열의를 보인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뉴 밀레니엄클럽 부산 연수회 등록 및 문의: 02-3141-2875, 011-775-9300 류종현 과장
강은정 기자 human@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