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신흥이 지난 1일 치과의사와 치과기공사를 대상으로 한 ‘NobelGuide & Procera 강연회’를 개최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에 열린 강연회는 치과의사와 함께 치과기공사를 대상으로 ‘NobelGuide’ 기공 전과정과 보철물 제작 과정 등의 이해를 돕고, ‘NobelGuide’를 탄생시킨 모태인 ‘Procera’CAD/CAM 시스템을 통해 보철물 제작의 정확성을 높임으로써 보다 쉽고 간편한 보철물 제작 방법을 체계적으로 살펴보기 위해 특별히 기획됐다.
이번 강연회 연자로는 ‘NobelGuide’와 ‘Procera’ Software 모두에 조예가 깊으며, 미시간치대에서 기공과정을 직접 경험한 바 있는 이동호 서울-미시간치과 원장이 나서 ‘NobelGuide’를 접목해 ‘Procera’ CAD/CAM의 최첨단 기술을 선보이고 직접 시연했다.
또한 ‘Procera’ 스캐너 ‘Forte’의 지르코니아 브릿지, 지르코니아 프로세라 임프란트 브릿지(Procera Implant Bridge), 프로세라 임프란트, 라미네이트 등 고품질의 CAD/CAM 제작물의 활용과 실전 데모를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신흥은 “이번 ‘NobelGuide & Procera 강연회’를 통해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는 치과계 첨단화 추세에 발맞춰 최신 임프란트 치료와 CAD/CAM 선진기술을 선보임으로써 진일보한 치과 시장의 미래를 보여주는 시간이 됐다”고 밝혔다.
강은정 기자 human@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