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라이트 스피드 파일’ 강연회

관리자 기자  2007.04.19 00:00:00

기사프린트

이디엘이 라이트 스피드 출시 기념, 국내외 해외연자 초청 강연회를 마련한다.
이디엘은 김승국 교수(펜실베니아 치대 치과보존과)를 비롯한 국내 치과보존학 전문가를 초청, 오는 5월 18일과 19일 양일 간에 걸쳐 라이트스피드 파일을 이용한 이론 및 실습 강연을 진행한다.
5월 18일 강연은 서울치대 지하 제1강의실에서 열릴 예정으로 오후 5시부터 7시까지는 실습 강연(유료)이 이뤄지며, 이어 오후 7시부터 11시까지는 무료 강연으로 진행된다.
강연 연자에는 김승국 교수를 비롯해 백승호·이우철 교수(서울치대 치과보존과)와 김의성 교수(연세치대 치과보존과)가 나와 실습을 지도할 예정이다.


이어 이튿날인 19일에는 장소를 경북치대 강당으로 옮겨 같은 내용으로 강연회를 진행한다. 강연 시간은 이론과 실습 강연을 포함해 오후 2시부터 8시까지다. 연자는 백승호 교수(서울치대 치과보존과)와 김성교 교수(경북치대 치과보존과)로 예정돼 있다.
참석하고자 하는 치과의사들은 발치된 치아 2개를 포함해 Assecc cavity 형성된 것, canal 여부 형성 것 등을 지참해야 한다. 실습인원은 20명 선착순으로 마감한다.


한편 이번 강연의 핵심 포인트가 될 라이트 스피드 파일은 shaft가 다른 파일에 비해 매우 유연하기 때문에 심한 만곡근관에 유용하며, ledge나 zip이 형성될 가능성이 매우 낮을 뿐 아니라 파절이 작고 파절되더라도 쉽게 제거가 가능한 장점이 있다. 또 근관 직경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으며, 상악대구치의 협측근 하악대구치의 근심근을 #40까지 형성이 가능하며, 상악대구치의 구개근과 하악대구치의 원심근을 #60~#70까지 형성 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문의: 02-757-55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