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치대 동창들과 지역 개원의들을 위한 ‘학술 페스티벌’이 가장 개원가에서 관심을 가지는 주제로 펼쳐진다.
부산치대 동창회(회장 오해룡)가 주관하는 ‘2007 부산치대 동창회 정기 학술심포지엄’이 오는 27일(일) 오전 9시부터 부산대 장전동 본관 3층 대회의실에서 열린다.
부산대 치의학 전문대학원 평생교육위원회에서 후원해 ‘기능과 심미의 조화 Ⅱ(블루오션을 찾아서!)’라는 대주제로 열리는 이번 심포지엄은 모두 4명의 교수연자 및 개원의 연자가 나서 임프란트, 심미보철, 심미치아 디자인, 경영 등 개원가에서 주목할 만한 소주제에 대한 강연을 밀도 있게 진행된다.
특히 이번 심포지엄은 부산치대 동창 뿐 아니라 관련 주제에 관심이 많은 부산·경남지역 치과의사 및 치과 종사자들에게 새로운 정보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 받고 있다.
먼저 제1강연에서 장명조 원장은 ‘임플란트 치과 경영’을 주제로 강연하며 이어 제2강연에서는 조영환 원장이 ‘즉시기능 임플란트의 현주소’강연을 통해 임프란트 술식과 경영적 측면에 관한 적절한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어 오후에 이어질 제3강연에서는 이종엽 교수가 ‘심미보철 치료의 최신지견’을 주제로 특강하며 이어 제4강에서는 이한나 원장이 ‘안모의 심미적 치아 디자인’을 주제로 한 강연을 통해 심미 치의학 분야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해 나갈 전망이다.
250명에 한하는 사전등록 마감 기한은 오는 23일까지며 간단한 음료와 다과가 제공된다.
문의 051-240-7826(부산치대 동창회 이승은)
윤선영 기자
young@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