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치대(학장 조혜원)와 원광치대동문회(회장 주태훈)는 오는 30일 원광치대 대전병원 대강당에서 동문학술대회를 개최한다.
특히, 이번 동문학술대회는 지난 4월 21일 원광치대 대전병원이 개원식을 가진 뒤 이곳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동문행사여서 상당수의 동문들이 참석한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동문학술대회가 끝난 뒤에는 동문회 정기총회가 개최될 예정이며, 그 다음날에는 에딘버러CC에서 동문회 자선골프대회가 열린다.
이날 오전 9시부터 시작되는 동문학술대회에는 민경산 교수의 ‘알고보면 너무나 단순한 근관형성의 원리’, 유형근 교수의 ‘심미 임플랜트를 위한 치주적 수술의 접근법’, 오승환 교수의 ‘임플랜트를 위한 골이식 총정리’를 주제로한 강연과 질의 응답시간이 마련돼 있다.
점심식사 뒤에는 정성길 원장의 ‘하악 무치악환자의 임플랜트 접근법’, 양홍석 원장의 ‘임플랜트 재료의 효과적인 활용’, 이명호 원장의 ‘전치부 심미임플랜트의 새로운 접근법, 치주질환부 임플랜트의 전략적 접근’을 주제로한 강연이 열린다.
이어 이홍찬 원장의 ‘OSC(상악동 골이식의 최신 개념)’, 김강태 원장의 ‘저작효율을 고려한 임플랜트 즉시부하’를 주제로한 강연과 질의 응답 시간이 이어진다.
학술대회 말미에는 경품추첨의 시간이 마련돼 있으며, 그 이후에는 같은 장소에서 동문회 정기총회가 개최된다.
학술대회 다음날인 7월 1일에는 120명이 30개 팀으로 나눠 동문회 골프대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학술대회의 사전 등록마감은 오는 20일까지로 등록비는 4만원이며, 보수교육점수 4점이 인정된다.
문의 : 018-312-1358(동창회 사무국장)
이윤복 기자 bok@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