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인출 예치과 네트워크 대표가 ‘병원 경영의 변화’를 원하는 개원의들을 대상으로 고품질, 고수익을 추구해 온 예네트워크의 15년 경영 비법을 공개하는 특별 강연을 연다.
메디파트너 주최로 오는 21일 오후 2시부터 강남구 청담동 예 빌딩 2층 피그말리온 홀에서 열리는 이번 강연은 선착순 70명의 치과의사만을 대상으로 한다.
이날 박 대표는 우선 ‘Million Dollar Practice를 꿈꾸는 당신’을 주제로 ▲월 1억 매출 치과의사의 Mind set ▲성공적인 치과의사의 적정 Crown/Implant fee ▲하루 환자고객 10명으로 성공치과 만들기 노하우 ▲성공적인 치과의사의 7가지 요건 등에 대한 강연을 통해 높은 매출과 고품질의 치과진료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예치과의 경영 노하우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어 ‘평범한 치과의사 VS 성공한 치과의사’를 주제로 평범한 치과의사에서 성공한 Quality Dentistry 치과로 변신한 사례(이정구 부산 예치과 대표원장)발표를 통해 실질적인 예시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특강을 주최한 메디파트너 관계자는 “많은 환자가 반드시 높은 매출을 일으키는 것은 아니며 이제 진료와 서비스 수준이 매출을 말하는 시대”라고 강조하면서 “이번 세미나는 이 같은 Quality Dentistry를 추구하고자 하는 치과의사들만을 위해 마련된 자리”라고 설명했다. 강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