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세라를 통한 다양한 임플랜트 임상경험을 개원의들에게 전달할 수준 높은 강연이 이달 중순 마련된다.
비스코아시아는 최근 오는 14, 15일 양일간 서울 우림라이온스밸리 C동 2층 우림라이온스홀에서 임플랜트 보철 분야의 대표적 연자 중 한 명인 이성복 교수를 연자로 초청, 특별한 강연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테세라 임플랜트 크라운’이라는 주제로 열릴 이번 ‘제1차 임플랜트 테세라 크라운 제작실황 교육’강연에서 연자로 나설 이 교수는 그 동안 테세라를 이용한 많은 실험을 통해 얻은 결과를 보고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강연에서는 비귀금속에 대한 테세라의 적용 등 그간의 임상 적용 사례 및 경과보고 등이 발표되며 이와 함께 심미 레진 시술에 대한 이 교수 특유의 노하우가 중점 공개될 전망이다.
아울러 치과기공사인 임석주 경희치대 동서신의학병원 수석기공사가 함께 참가해 현장에서 직접 제작 과정을 진행한다.
이틀 일정으로 진행될 이번 세미나는 각자 분야에서 좀 더 높은 효과를 거두기 위해 개원의와 치과기공사가 함께 듣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여건상 30팀으로 수강인원을 제한한다.
회사 측은 “이미 반 이상 등록을 마감한 이번 세미나는 정기적인 세미나가 아니기 때문에 그 동안 기다려오던 개원의, 치과기공사들은 마감되기 전에 빨리 등록을 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세미나 관련 문의 비스코 아시아 홈페이지(www.biscoasia.com) 또는 02-2026-2121
윤선영 기자
young@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