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휴네스(대표이사 윤홍철)가 전국투어 세미나로 기획한 ‘상담기법 One-Day Course"가 성공 행진을 계속하고 있다. 지난 1일 진주 보건대 평생교육원 소강당에서는 휴네스와 진주보건대가 공동주최한 ‘휴네스 상담기법 One-Day Course" 전국투어 세미나가 열렸다.
지난달 3일 서울 세미나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된 이번 진주 세미나는 서울 세미나와 마찬가지로 예상했던 인원을 훨씬 웃도는 약 300여명의 치과의사와 스탭들이 몰려 성황을 이뤘다. 이번 진주 세미나는 진주 보건대 및 지역 원장과 스탭들의 요청으로 성사된 것으로, 휴네스는 향후에도 세미나를 원하는 지역 및 단체와의 협력을 통해 지역에서의 세미나 활성화를 도모해 나갈 계획이다.
휴네스 관계자는 “병원의 경영과 환자관리가 중요해짐에 따라 상담기법에 대한 치과의사 및 스탭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면서 “이번 휴네스 상담기법 세미나는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다양한 연제, 이론과 실제가 적절히 조화를 이룬 강연 내용, 유명 연자들의 위트 있는 강연 등이 이번 세미나의 성공 요인”이라고 밝혔다.
휴네스는 지난달 3일 서울 세미나에 참석하지 못한 치과의사 및 스탭들의 요청에 힘입어, 오는 8월 26일 서울에서 다시 ‘상담기법 One-Day Course"를 개최할 예정이며, 9월 30일에는 대전에서 전국투어 대장정의 마지막 일정을 진행할 계획이다. 문의: 02-3474-5243
김용재 기자 yonggari45@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