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I 로뎅 아카데미(디렉터 조영환)가 8월부터 10월까지 3개월간 임상보철 마스터 코스를 개최한다. 이번 연수회는 토요일과 일요일에 진행되는 8일간 집중 코스로 토요일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일요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SDI 로뎅 아카데미에서 진행된다.
8월 18일과 19일에는 Preparation Ⅰ & Impression을 집중적으로 다루며, 9월 1일과 2일에는 Preparation Ⅱ & Temporary Restoration에 대해 배우는 시간을 갖는다. 또 9월 8일과 9일에는 Preparation Ⅲ에 대해, 10월 6일과 7일에는 Preparation Ⅳ & Esthetic Dentistry(All Ceramics Crown, Ceramic Onlays, Inlays)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모집정원은 20명으로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조영환 디렉터는 서울치대를 졸업하고 미국 UCLA치대에서 Visiting Scholar를, 미국 USC치대에서 임상교수를 역임한 바 있으며, 국제악교합학회 아시아 부회장 겸 한국지회 회장으로 활동하는 등 활발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조 디렉터는 “SDI 로뎅 아카데미가 17년간의 교육 노하우를 갖고 실습 위주의 단기 집중 마스터 과정을 마련했다”며 “임상의들에게는 매우 중요한 필수코스로 관심 있는 치과의사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문의 : 02-517-2929
안정미 기자 jmahn@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