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쁘띠성형치과클럽 세미나 다양한 악안면 미용 술식 선봬

관리자 기자  2007.07.30 00:00:00

기사프린트

치과에서 적용 가능한 악안면 미용치과 술식의 노하우를 전파하고 있는 강연이 세미나 비수기인 ‘여름방학 시즌’에도 큰 반향을 얻고 있다.
쁘띠성형치과클럽(회장 최재영·이하 클럽)은 지난 22일 오후 1시부터 여의도 전경련회관 에서 보톡스 및 필러를 이용한 다양한 악안면 미용 술식을 선보였다.


개원가의 경영 환경 개선 및 새로운 술식 개발을 목표로 한 이 세미나에는 모두 70여명의 개원의 및 스탭들이 참석해 이론 강의 및 핸즈온 코스를 통해 해당 술식을 익히는데 몰입했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전통적인 세미나 비수기에 열렸음에도 평상시 인원을 상회하는 개원의들이 등록해 치과 미용술식의 저변확대 분위기를 반증했다.
연자인 최재영 원장(옥스포드치과의원)은 이론 강의에서 보툴리눔 톡신과 필러 등을 이용해 치과에서 안전하게 적용 가능한 술식을 전달하는 한편 각 과정에서 유의해야할 점 등을 세심하게 전달했다.


이론 강의 직후에는 환자를 동반해 당일 강의 내용을 직접 임상 적용할 수 있는 핸즈온 코스가 이어져 강의의 효율성을 높였다.
이 세미나 관계자는 “다음달 중순 부산에서 대규모 이론 및 시연 강연을 준비하고 있다”며 “필러, 보톡스 등 악안면 미용술식의 안정성과 수익향상 부분에 대해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는 만큼 차기 세미나에 해당 지역 개원의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한다”고 밝혔다.
아카데미 참여 문의 02-2639-8080 / 011-9639-1500(이경화 팀장)
윤선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