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다양한 실습…자신감 얻는다” 임상철·정성민 원장 연자로 나서

관리자 기자  2007.08.13 00:00:00

기사프린트

GBR & Sinus 코스


(주)덴티움이 오는 29일부터 내달 19일까지 4주에 걸쳐 매주 수요일(오후 7시~10시)마다 삼성동 M타워 세미나실에서 GBR & Sinus 코스를 개최한다.
이번 코스는 임상철(수치과병원) 원장과 정성민(웰치과의원) 원장이 연자로 참석해 Sinus Elevation Surgery 및 Augmentation 등에 대한 기본개념과 전용 모델실습이 이뤄질 예정이다.
특히 이번 코스부터 마지막회에 Live Surgery가 시행돼 다양한 실습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첫 강연은 Sinus Surgery Concept를 시작으로 Sinus Elevation Surgery&Technique에 대한 동영상 강의와 Sinus Augmentation, Antrostomy, Trap Door에 대한 내용으로 강의가 진행된다. 2회차에는 Bone Biology에 대한 내용으로 Graft Material 개념부터 여러 GBR의 대체적인 방법들에 대한 내용이 다뤄진다.


또 3회차 부터는 이론 강의의 이해를 돕기 위한 모델실습을 통해 Osteotome Technique과 상악 전치부 Bone Fenestration GBR 및 Membrane을 이용한 Vertical Augmentation의 실습과 연조직 처치 동영상 강의가 진행된다.
이어 마지막 강연은 연수회의 이론강의 및 다양한 실습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시간으로 연수원장의 Surgery Obversation과 연수원장의 Live Surgery로 마무리된다.
덴티움 관계자는 “이번 코스부터 마지막회차에 라이브 서저리가 시행돼 어려운 GBR & Sinus에 자신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많은 참가를 당부했다.
문의 : 02)501-8548, 02)567-95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