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쉽게 접근하는 근관치료법 제시

관리자 기자  2007.08.23 00:00:00

기사프린트

덴츠플라이코리아 주관으로 ‘쉽게 하는 근관치료 핸즈-온 코스’가 오는 26일 강동구 상일동에 위치한 경희대 동서신의학병원 세미나실에서 열린다.


이번 연수회에서는 박상혁 경희치대 교수와 민경산 원광치대 교수가 연자로 참석해 ‘Ni-Ti로 쉽게 하는 근관치료’를 중심으로 근관치료시 개원가에서 어려웠던 진단을 포함해 근관형성, 근관충전의 전과정과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방법 등을 다양한 임상 케이스와 실습 등을 통해 제시한다.
이날 박상혁 교수는 ‘치아 동통의 진단-Endo or Not’과 ‘근관충전을 왜 해야하나?- 효율적인 근관충전’을 주제로 강연하며, 이어 민경산 교수도 ‘알고 보면 너무나 단순한 근관형성의 원리 둘러보기’와 ‘근관형성을 보다 효율적으로 할 수 없을까?- Ni-Ti 기구로 근관계 정복하기’를 주제로 자세히 다룰 예정이다.


아울러 강연 후에는 핸즈-온 실습이 진행되며, 참가자들에게는 47만원 상당의 Profile basic sequence, Protaper universal trial kit, 지르코니아 3번 브릿지 제작 할인쿠폰 등의 증정품도 제공된다.
덴츠플라이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연수회에서도 기존의 근관치료 시 개원가에서 해결하기 어려웠던 다양한 임상 케이스에 대한 해결법 등이 제시될 것”이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문의 : 02-561-4883
신경철 기자 skc0581@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