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얼굴미용연구회(회장 박만규)는 오는 9월 1일 오후 4시부터 9시까지 국립중앙박물관 교육관 소극장에서 ‘The Cosmetic Use of Botulinum Toxin & Fillers on the face’를 주제로 베이직 코스 학술강연회를 개최한다.
이날 강연회에는 박만규 회장(뉴욕 수치과의원 원장)이 연자로 나서 보툴리눔 톡신과 필러의 기초이론, 임상적용, 최신지견을 다룰 예정이다.
박 원장은 그동안 연구회를 중심으로 강의 및 실습 위주의 어드밴스 코스를 진행해 왔으며, 치과의사로서는 유일하게 Dysport Expert Group의 멤버이면서 한국입센(Dysport), 대웅제약(Botox & Radiesse)의 초청연자로도 활동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는 업체 주관의 세미나와는 달리 여러 제품의 장·단점을 한자리에서 비교·검토할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기본이 강조된 특별한 강의’를 모토로 시술에 꼭 필요한 기본적인 내용이 다뤄질 예정이다.
연수회 참석자에게는 강의록과 수료증, 식사가 제공된다. 문의 : 02-792-7528, 011-9990-4561(박선영)
얼굴미용연구회는 베이직 코스를 청강한 치과의사들을 대상으로 오는 9월 9일에는 어드밴스 코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얼굴미용연구회는 지난 12일과 19일에는 상급자 과정의 강의 및 실습을 진행해 참석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이윤복 기자 bok@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