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People to People

관리자 기자  2007.09.13 00:00:00

기사프린트

서울시 5개 의약인단체장 회의 참석

김성옥 서울지부 회장(사진)은 지난 7일 오전 앰버서더호텔 까페드세프에서 열린 서울시 5개 의약인단체장 회의에 참석했다.
이날 간담회는 최근 서울시의사회장과 약사회장이 새로 바뀜에 따라 상견례를 겸해 열렸으며, 최근의 의약계 현안에 대한 의견도 나눴다.

 

부산지부·부산여대 산학협약 체결

부산지부(회장 신성호)가 새로 치위생과를 신설한 부산여대와 산학협동 협약을 체결했다.
부산지부에 따르면 지난 4일 지부회관에서 신성호 부산지부 회장, 왕세창 부산여대 부학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협약을 체결하고 학생실습 등 현안에 대해 양측이 상호 협력키로 했다.
교육인적자원부가 최근 발표한 바에 따르면 부산여대에는 내년도 치위생과를 신설, 30명의 신입생을 받게 된다.

 

전국장애인바둑대회 참석·격려

이근세 인천지부 회장(사진)이 지난달 26일 인천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9회 미추홀배 전국장애인바둑대회에 참석,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이 회장은 “앞으로도 장애인들과 소외계층에 양질의 진료와 구강복지증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경북지부 15, 16일 종합학술대회

경북지부(회장 신두교·사진)가 오는 15일, 16일 양일간 경주 현대호텔에서 ‘2007 경상북도 치과의사회 종합학술대회 및 가족동반 회원 친목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학술대회는 15일 오후 1시 30분부터 열리며 김경원 충북의대 교수, 고홍석 서울치대 교수, 김성교 경북치대 교수, 이경호 경상북도 도청 보건위생과 의약 담당 사무관이 연자로 나선다.
또한 강연 후 오후 6시부터 회원과 치과인 가족을 위한 만찬회가 마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