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지부 가족체전
경기지부(회장 김성일) 30개 분회 회원과 회원가족들이 화합과 체력증진을 위한 가족체전에 참가, 구슬땀을 흘리며 화창한 가을날씨를 만끽했다.
경기지부는 지난 7일(일) 미사리 조정경기장 미니잔디축구장에서 제30회 경기지부 회원친선 가족체전을 열었다.
이날 가족체전에는 경기지부 30개분회 회원과 회원가족 등 680여명이 참여해 축구, 족구, 여자피구 등 다채로운 경기를 즐겼다.
특히 각 분회를 A(가평, 고양, 김포, 동두천, 부천, 양주, 파주, 포천분회), B(과천, 광명, 군포, 시흥, 안산, 안양, 의왕분회), C(수원, 안성, 여주, 오산, 용인, 평택, 화성분회)조 세 그룹으로 나눠 체전을 진행하며 선의의 경쟁을 펼쳤다.
강은정 기자 human@kda.or.kr
인천지부 체육대회
인천지부(회장 이근세)가 체육대회를 통해 회원 간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마련했다.
인천지부는 지난 14일 이근세 회장을 비롯한 인천지부 회원 및 가족, 인천신협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인천 승기 사업소 운동장에서 2007년 가족 축제를 열었다.
이날 가족 축제에는 참석자들은 청룡팀과 백호팀으로 나눠 골프 어프로치 대회, 축구, 발야구, 피구와 명랑운동회 등 다양한 경기를 즐겼다.
또 이날 가족축제에는 김현진 원로 회원에 대한 복지기금 전달식도 마련돼 의미를 더 했으며, 푸짐한 경품과 행운권 추첨이 이어져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근세 회장은 “이번 가족 축제를 계기로 인천지부가 더욱 하나가 되는 모습을 보여줬으면 한다”고 당부했다.
김용재 기자 yonggari45@kda.or.kr
노워 성북 도봉 강북 연합 체육대회
제5회 4개구 연합 친선 체육대회가 지난 14일 개최돼 가을정취 속에서 회원과 가족들이 하나되는 자리가 됐다.
매년 노원(회장 최병기)·성북(회장 김두현)·도봉(회장 김철수)·강북(회장 이관우) 4개 구회가 교대로 개최하고 있는 체육대회는 지난번 강북구회에 이어 올해는 노원구회가 주최를 맡았다.
이날 체육대회는 오전에 OX퀴즈, 족구, 피구, 축구 등이 마련됐고, 오후에는 회원과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박 터뜨리기, 왕사탕 릴레이, 단체 줄넘기, 전략 줄다리기, 계주 등이 진행됐다.
특히 자녀들을 위한 ‘키드 존’에서는 에어바운스, 매직풍선 삐에로, 페이스 페인팅 등의 프로그램이 마련돼 큰 호응을 얻었다. 김정래 기자 KJL@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