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일메디칼코퍼레이션이 오는 27일 구로동 제일메디칼코퍼레이션 세미나실에서 GBR 원데이 핸즈 온 코스를 진행한다.
이번 연수회에서는 허수복 원장(서울미래치과의원)이 연자로 나와 GBR 시술에서 스페이스 메이킹의 성공을 좌우하는 결정적인 요소인 Titanium mesh를 이용한 효과적인 골 증대술에 대해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허 원장은 임플랜트 식립을 위한 다양한 GBR 증례들에서 Titanium mesh를 유용하게 적용할 수 있으며, 비교적 쉽고 간단하게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구체적인 강의 내용으로는 ▲GBR시 고려할 일반적 사항 ▲맴브레인의 장단점 및 개발 경향 ▲Titanium mesh의 장점 및 문헌고찰 ▲Titanium mesh를 이용한 골 증대술의 케이스 프리젠테이션 등에 이어 Titanium mesh 및 스크류를 이용한 GBR 핸즈 온 코스가 펼쳐진다.
제일메디칼코퍼레이션 관계자는 “Titanium mesh는 강력한 스페이스 메이커로서 의치장착환자의 골 증대술에도 Block bone 없이 적용할 수 있으며 이식부로의 혈행을 방해하지 않는다는 큰 장점을 지녔다”며 “이번 연수회에서는 Titanium mesh를 이용한 간단하고 효과적인 골 증대술에 대해 다뤄진다”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제일메디칼코퍼레이션은 다음달 3일, 4일 양일간에 걸쳐 제일메디칼코퍼레이션 세미나실에서 이종호·류인철 서울대 치과병원 교수의 ‘어드밴스 GBR 핸즈 온 코스’도 진행한다.
문의 : 02-850-3524
신경철 기자 skc0581@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