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램브란트 그룹 심포지엄

관리자 기자  2007.11.08 00:00:00

기사프린트

급변하는 치과시장 미래변화 고민

 


램브란트 그룹(회장 김사엽)이 회원 병원과 치과 네트워크의 미래에 관심이 있는 치과의사들을 대상으로 오는 17일부터 18일까지 제주도 신라호텔에서 심포지엄을 연다.
이번 심포지엄에는 급변하는 의료계 변화에 적절히 대응하기 위해 필요한 치과임상 뉴트렌드와 치과 네트워크의 변화를 짚어보는 강연이 마련됐다.
‘물방울 레이저와 쁘띠 성형 & 치과의 변화는 곧 생존이다’는 대주제로 열리는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신문석 원장(거울 피부과)이 ‘보톡스와 필러의 임상적 사용’에 대한 강연과 더불어 라이브 시술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어 김진환 원장과 황재홍 원장(서울 램브란트 치과의원)이 각각 ‘성공적인 임플랜트를 위한 디지털 교합 분석’과 ‘Utilization of an Er, Cr : YSGG(Waterlase) for the Implant-치과의 변화는 곧 생명이다’를 주제로 강연한다.
또 이영호 (주)위더스 대표이사가 ‘왜 치과네트워크가 변해야 하는가?’에 대해 발표할 계획이다.
17일 심포지엄 이후에는 총회 및 램브란트의 밤이 마련돼 네트워크 회원들과 비회원간 친목과 화합을 도모하는 장으로 꾸며진다.


아울러 18일에는 램브란트 마스터즈 골프대회 및 제주도 관광 일정이 진행된다.
김사엽 회장은 “이번에 심포지엄 주제는 회원치과 원장님들 뿐만 아니라 전국의 모든 치과의사들이 공통된 고민이자 숙제라고 생각한다”면서 “심포지엄을 통해 임상 뿐만 아니라 급변하는 치과시장의 미래 변화를 함께 읽고 고민하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달라”고 당부했다. 
문의 (주)위더스 1688-7679(7580) 
강은정 기자
human@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