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부산서 2007년 마무리 연수

관리자 기자  2007.11.12 00:00:00

기사프린트

(주)신흥이 ‘증례별 문제해결 프로젝트’를 표방하며 2007년에 선보인 케이스 중심 컴포지트 레진 실전 임상 실습 코스가 지난달 27일 신흥 부산 사옥 연수센터에서 열린 5번째 연수회를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신흥 본사의 Composite Team에서 직접 주최한 ‘Shinhung Composite Resin Hands-on Course’는 최신 접착 술식에 대한 알찬 이론 강의를 비롯해 꼭 필요한 케이스별 수복과정의 실습을 통해 지난 한해 개원가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지난달 27일 열린 코스에는 조병훈, 장주혜 교수에 이어 박정길 부산치대 교수가 연자를 맡아 2007년 코스의 마지막 대미를 장식했다.


이날 박 교수는 Bonding System의 확고한 정립, 간편한 Matrix system을 이용한 Class IV 수복, 효과적인 Putty Index를 통한 Class II의 수복 등에 대해 이론 강연과 실습을 진행해 많은 호응을 얻었다.


한편 신흥은 이번 코스에 참가한 전원에게 수료증을 발급했으며 향후 특별 Membership 서비스로 매월 Special Promotion E-mail 발송 등 지속적인 서비스를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또한 현재 진행 중인 ‘Shinhung Endodontics Hands-on Course’ 등록 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흥 관계자는 “2007년도 레진 핸즈온 코스는 참가자들의 높은 호응으로 성공리에 마무리 될 수 있었다”면서 “2008년도에도 더욱 발전된 모습의 세미나가 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핸즈온 코스 문의 : (주)신흥 컴포지트팀 02-6366-2265, 2860
강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