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파울로 박사 초청 알찬 강연

관리자 기자  2007.11.15 00:00:00

기사프린트

(주)신흥이 파울로 말로 박사를 초청한 가운데 신개념 임플랜트 ‘Groovy’ 런칭을 기념하는 강연회를 오는 18일 밀레니엄 힐튼호텔에서 연다.


파울로 말로 박사는 무치악 치료의 새로운 개념인 ‘All-on-4’와 신제품 ‘NobelSpeedy’의 개발자로 지난 6월 열린 치협 종합학술대회 연자로 한국을 방문해 많은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번 강연에서는 Parallel Walled Implant, Immediate Function & Total Rehabilitaion 및 All-on-4, NobelGuide, Final Rehabilitation 등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며 동시통역이 진행된다.
한편 신제품 임플랜트 ‘Groovy’는 세계적인 임플랜트 제조사인 노벨바이오케어의 제품으로 임플랜트 나사선에 그루브를 줘 표면적을 증가시킴으로써 본 흡수를 방지하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어버트먼트 결합 레벨까지 TiUnite로 표면 처리가 돼 본을 더 빨리 형성시킴으로써 빠르고 강력한 골유착이 가능하다.


이미 세계 임플랜트 시장에서 임상적으로 그 우수성이 입증돼 큰 호응을 얻으면서 국내 출시 전부터 유저들 사이에서 큰 관심과 기대를 모아왔다.
이번 강연을 기획한 신흥 관계자는 “세계적인 연자인 파울로 말로 박사로부터 신제품 컨셉 및 완전무치악을 쉽고 빠르게 시술하는 노하우 등 최근 임플랜트 경향을 반영하는 알찬 강연을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등록문의: (주)신흥 I&G팀 02-6366-2166
강은정 기자 human@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