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사랑 넘치는 송년회 엽니다 중랑구치과의사회

관리자 기자  2007.12.17 00:00:00

기사프린트

각 분회별 송년모임시 한창인 가운데 서울지부 중랑구치과의사회(회장 한재범)가 연말을 훈훈하게 하는 자선음악회를 준비하고 있다.
중랑구분회는 오는 28일 저녁 7시부터 중랑구청 대강당에서 구 지역내 청소년들과 치과의사 회원 및 가족들이 참여하는 열린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는 중랑구치과의사회가 주최하고 치과의사들로 구성된 펑크락밴드 그룹인 ‘28S’가 기획한 불우 청소년돕기 자선공연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공연에는 28S(이빨스) 공연을 비롯해 덴탈코러스 중창단 공연, 프로 마술사의 마술쇼, 비보이 공연 등이 있을 예정이다. 공연 전후로 불우청소년돕기 모금이 진행될 예정이다.


중랑구 치과의사회는 “문화적 욕구가 한창 높아질 시기에 있는 청소년들에게 누구나 다가갈 수 있는 음악공연을 보여줌으로써 그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해주고자 한다”면서 “특별히 형편이 어려운 청소년들에게 좀더 실질적인 도움을 줌으로써 지금까지 우리가 사회로부터 받아온 것들을 일부나마 환원하는 계기로 삼고자 한다”고 행사 취지를 밝혔다.
한재범 회장은 “지역청소년들을 초청해 이웃과 함께하는 자선음악회를 올해 처음으로 준비했다”며 “좌석이 500석인데 지역내 전 중고생을 대상으로 하고 있어 너무 많이 올까봐 걱정”이라고 말했다. 문의 : 02-433-4275(사무국)  
이윤복 기자 bok@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