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머 임플랜트 유저들의 임상 업그레이드를 위한 자리가 마련됐다.
거인씨앤아이는 지난 9일 자사 임플랜트 유저 2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7 짐머 유저를 위한 김수관 교수 초청 강연회 Ⅳ’를 연세대학교 치과병원 7층 강당에서 열었다.
이날 김수관 교수 초청 강연회는 골이식술, Block Bone Graft, 골유도재생술, 상악동거상술, 치조제 분리술 등 임플랜트 시술 시 겪을 수 있는 부분을 총 정리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강연회는 다양한 증례와 문헌 고찰, 풍부한 동영상 등을 통해 실질적으로 일어날 수 있는 부분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아울러 김수관 교수는 각 파트가 끝날 때 마다 질의응답 시간을 갖고, 참석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주는데 큰 노력을 했다.
김수관 교수는 “이번 강연회는 각종 증례를 통해 시간으로 각 주제마다 핵심만을 뽑아 궁금증을 정리하는 시간으로 마련했다”면서 “이번 강연회를 통해 개원가의 임플랜트 시술이 업그레이되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거인씨앤아이의 강연회는 이번 강연회를 포함해 4회째를 맞고 있으며, 짐머 유저들의 큰 호평을 받고 있는 강연회로, 내년 초부터 서울 본사와 지방 소재 지점을 통해 동시에 개최될 예정이다.
거인씨앤아이 관계자는 “고객 만족 강연회는 자사 제품 홍보 세미나를 지양하고, 실질적으로 개원가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부분을 찾기 위해 노력한다”면서 “앞으로도 개원의들의 실력을 배양할 수 있는 연제를 선택, 강연회를 마련토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용재 기자 yonggari45@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