ㅍ개원형태에 따라 필요한 맞춤정보를 제공하는 설명회가 개최된다.
휴네스(대표 이사 윤홍철)는 오는 27일 역삼 1동 문화센터에서 ‘제 3회 휴네스 개원정보 설명회’를 열고 성공하는 치과를 위한 성공전략과 노하우를 공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 윤홍철 휴네스 대표이사는 ‘흐름을 읽어야 살아남는다’라는 주제로 강연하고 개원형태 선택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할 예정이다.
이어 안상훈 휴네트워크 대표원장이 ‘치과에도 명당이 있다’를 주제로 입지조사와 평가, 선정에 대해 강의하고 전순상 하나은행 공덕지점 지점장이 ‘자금이 필요해’를 주제로 개원시 필요한 자금 조달 방법에 대해 강연을 진행한다.
또 김홍규 휴네스 마케팅 팀장은 ‘오지 않고 못 배기는 병원 홍보’에 대해, 황윤숙 한양여대 치과위생과 교수는 ‘매출 80%를 올리는 인재경영’을 주제로 직원 채용과 관리의 중요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이민형 은평베스트덴치과 원장은 ‘한 끝 차이 성공/실패사례’에 대해 축적된 컨설팅 사례를 토대로 개원형태의 장·단점 등을 발표할 예정이다.
윤홍철 휴네스 대표이사는 “이번 개원정보 설명회는 단순히 개원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 아닌 신규 개원이나 이전 개원을 계획 중인 현직 치과의사들에게 실질적인 맞춤형 개원 정보와 도움을 드리기 위해 마련한 자리”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 3월부터 휴네스는 연세치대 치의학교육원(원장 이제호)과 함께 올바른 치과경영 문화 형성과 경영 능력 함양을 위한 ‘연세-휴네스 치과 경영 아카데미’를 개설한다.
대학이 기업과 함께 ‘경영’만을 주제로 9주에 걸쳐 지속적이고 체계적 아카데미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제3회 휴네스 개원정보 설명회의 사전등록은 오는 19일까지며 온라인(www.huneth.net)과 전화(02-3473-5243/5245)를 이용해 등록할 수 있다.
문의 02-3474-5245
김정래 기자 KJL@k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