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실습 통해 치주 수술 핵심 전달

관리자 기자  2008.01.21 00:00:00

기사프린트

(주)덴티움은 오는 24일부터 매주 목요일마다 총 6회에 걸쳐 삼성동 임프란티움 세미나실에서 페리오 서저리 코스를 진행한다.
이번 코스에서는 IPI(Institute of Periodontics and Implant Dentistry) Founder & Director로 치주수술과 임플랜트에 대한 세미나를 진행중인 함병도 원장(카이노스 치과의원)이 연자로 나와 무엇보다 페리오 서저리에 대한 핵심내용을 이론과 실습을 통해 집중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첫 회에서는 Diseases of the periodontium과 Treatment protocol, Non-surgical procedure에 대해 진행되며, 2회차에는 Suture methods and materials : knotting technique와 Basic surgical procedure에 대한 강의와 실습이 병행된다.


이어 3, 4회차에는 Advanced surgical procedure : Mucogingival surgery를 중심으로 진행되며, 5, 6회차에는 Implant surgical procedure와 Interdisciplinary approach 등에 대한 내용이 다뤄진다.
덴티움 관계자는 “이번 코스는 이론 강의뿐만 아니라 풍부한 실습을 통해 치주수술의 핵심을 전달하는 강의로 임상시술에 많은 자신감을 부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문의 : 02-501-8548
신경철 기자 skc0581@kda.or.kr